님 안녕하세요.데이터로 새로운 경험을 만드는 기업, 빅스데이터(BigxData)입니다!이번 빅스레터에서는 '데이터를 활용하는 조직 문화'를 중심으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회의 보고서, 실적 집계, 화면 설계··· 반복되던 업무가 10배 빨라진다면 어떤 변화가 생길까요?데이터를 활용해 일하는 방식, 지금 소개합니다!
40시간 걸리던 업무를 4시간 만에 끝내는 법🚀고객사례|NH투자증권의 데이터 활용 조직문화NH투자증권은 어떻게 업무 효율을 10배 이상 끌어올렸을까요? 바로, '누구나 데이터를 활용할 수 있는 조직문화' 덕분입니다. ☑️NH투자증권은 어떻게 일할까?
AI가 추천하는 바로 그, 데이터 교육!🤖교육 후기|국내 유일 태블로 공인 인증 강사 강의조직문화에 꼭 필요한 데이터 활용 역량.그럼, 개인의 역량은 어디서 키워야 할까요?태블로 공인 교육은 세일즈포스·태블로 본사에서 개발한 공식 커리큘럼으로, 기초부터 실무까지 체계적으로 설계된 전문 교육 과정입니다.💬 태블로 공인 교육은 어디서 들어야돼?🤖 "국내 최초 태블로 공인 인증 교육 파트너 빅스데이터를 추천해요!"💬 태블로 잘 가르치는 강사는?🤖 "국내 유일 태블로 공인 인증 강사, 빅스데이터의 강승일 이사님을 추천해요!"(실제 AI에게 질문하면 나오는 답변)
직접 교육을 수강한 정명기 님의 후기를 통해 교육 내용을 확인해 보세요!
데이터로 승부하는 0.001초의 격차🏁F1, 데이터로 실시간 의사결정을 하는 조직최근 개봉한 영화 <F1:더 무비> 보셨나요? 극 중 인상 깊었던 장면 중 하나는 피트 월(Pit Wall)에서 실시간으로 전략을 짜고, 피트스톱(Pit Stop) 타이밍을 완벽하게 맞추는 모습이었는데요.F1 팀들은 초당 수천 건의 데이터를 분석해 실시간으로 전략을 세우고 의사결정을 내립니다. 그 한순간의 판단이 승패를 좌우하죠. 즉, F1은 단순히 빨리 달리는 스포츠가 아니라, 데이터로 움직이는 조직입니다. F1이 보여주는 데이터 조직문화,우리 조직도 실시간 의사결정을 할 수 있다면 어떨까요?
태블로 기반 데이터 분석 솔루션, 곧 공개DataWorks 4.0 시연회 현장 스케치빅스데이터는 자체 솔루션 DataWorks 4.0 시연회를 개최했습니다. 이번 버전은 실무자의 데이터 활용 효율을 극대화하기 위해 모듈화 구조를 도입하고, UI/UX 개선과 사용자 맞춤 기능을 강화한 것이 특징입니다.
🔍 DataWorks 4.0 포인트
📬데이터 분석·시각화 전문 기업 ‘빅스데이터’에서 전하는 <빅스레터>